Bulletin Board/Reference Room

Bulletin Board/Reference Room Department News

Department News

[수상] 최순필(숭실 기계 94학번) 초이스테크놀로지 대표 국무총리상 수상

  • 관리자
  • 2019-12-20
List
  • attachment
  • Views 566

최순필(숭실 기계 94학번) 초이스테크놀로지 대표

국무총리상 수상
10월 7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제8회 전자·IT의 날 유공자 포상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정홍원 국무총리를 비롯한 전자·IT업계 관계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자·IT산업발전 유공자 39명, 경기도지사 표창 5명 등 총43명에 대해 포상을 실시했다.
무선 프레젠터 전문기업 초이스테크놀로지(대표 최순필, www.choistec.com)는 ‘2013년 제8회 전자·IT의 날 유공자 정부 포상 수여식’에서 최순필 대표가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최순필 대표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10여 개국 이상에 독자적인 무선 프레젠터 ‘엑스포인터’로 세계시장에 도전하고 있으며 CES, IFA 등 유수의 글로벌 전시회를 해마다 누비며 뛰어난 제품 기술력과 글로벌 환경에 맞는 제품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순필 대표는 “엑스포인터는 대한민국 대표 무선 프리젠터로 자리잡은 제품답게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급변하는 모바일 시장에 맞는 제품을 순발력있게 내놓을 예정”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자IT의 날’은 2005년 전자수출 1천억 달러 돌파를 기념해 제정된 후, 전자·IT산업 경쟁력 강화에 크게 이바지한 유공자를 포상하는 정부 주관 행사로 전자정보통신산업대전 개막에 맞춰 유공자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포상은 경영인, 근로자, 공로자 부문으로 나눠 후보자를 선정하며 이 중에서 전자·IT 기업 경영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공로 등을 평가해 선정하고 있다.
약력 : 1999년 2월 숭실대학교 기계공학과 졸업
2001년 2월 숭실대학교 대학원 기계공학과 석사학위 취득

2002년 1월 ㈜초이스테크놀로지 창업 

    RTP Gacor

List

Previous
학과소식
next
There are no registered post.